찰리 올브라이트는 "음악은 모든 이를 위한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클래식 음악의 고정관념을 깨고, 그 누구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관객과 깊이 소통합니다. 음악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독창적인 즉흥 연주와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장르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무엇보다 ‘즐거운’ 무대를 선사합니다.
라이브 콘서트
찰리 올브라이트는 카네기 홀, 케네디 센터, 링컨 센터 등 세계 최고의 무대부터 미국 전역의 소도시 공연장에 이르기까지, 규모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전 세계를 투어하며 관객을 만납니다.
그는 세계 유수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은 물론, 정통 클래식의 깊이와 팝, 록, 재즈의 즐거움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리사이틀 무대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협업 및 콜라보레이션
찰리 올브라이트는 정통 클래식부터 록, 팝, 재즈, 그리고 월드 뮤직에 이르기까지 장르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그는 첼리스트 요요마(Yo-Yo Ma), 바이올리니스트 조슈아 벨(Joshua Bell), 배우 코트니 밴스(Courtney Vance), 실크로드 프로젝트(Silk Road Project), 지휘자 키스 록하트(Keith Lockhart), 지휘자 금난새, 그리고 보컬리스트이자 지휘자인 바비 맥퍼린(Bobby McFerrin) 등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개인 및 단체와 활발히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초청 연사, 교육자 및 심사위원
찰리 올브라이트는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인기 강연자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미국 전역의 학교와 대학에서 마스터클래스를 지도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다수의 음악 콩쿠르에서 심사위원으로 위촉받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